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하기

문의하기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EA 4기 후기입니다.
작성자 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안녕하세요 !

Embedded System 수강 신청을 해서  강의 들은  EA4기 수강생 입니다.

저는 기계 설계 쪽을 7년 정도 일하였으며 임베디드 시스템은 학교때 조금 배운 정도 입니다. 제가 느낀 부분을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수강을 해야하는 이유★

1. 처음부터 끝까지 임베디드를 경험할수 있다!

▶다른 곳도 수강을 하면 임베디드를 배울 수 있지 않나요? 라고 하실수 있겠지만 현업에서 바로 쓸수 있는 경험을 주로 강의하십니다.

2. 준비되어 있는 자료들이 많으며 자신이 충분히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지불한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다.

▶자신이 필요한 project에 대해 자료가 없으면 따로 시간을 내셔서 잘 요약된 자료를 찾아주십니다.(추가비용x)

3. 너무 어려워요.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제가 강의를 들을때는 저를 비롯해 같이 강의를 들었던 분들은 많이 공부도 했지만 강사님이 숙제를? 내주시는데 어려움이

   있을때 이해 할수 있을때까지 계속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십니다.(아무것도 안하고 해줘!하면 안되겠죠..?)

4. 여러가지 Tool을 경험해 볼수 있습니다.(orcad ,pads, stm32cubelde, putty, tina)

▶임베디드 직종에 취업 해서 일하게 된다면 미리 배우고 갈수 있습니다.

5. 직장에 가서 배우면 되지 않나요?

▶좋은 상사를 만나면 그렇지만 군대에서도 다 좋은사람은 없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쉽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쉽게 배우면 쉽게 까먹습니다.


제가 이 강의를 듣게 된 이유는 자료실에 인생 조언에 르상티망.pptx를 보고 시작도 하지 않고 포기 하지 않아야겠다.

생각해서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물어보니 제가 생각한거랑 강사님이 ppt를 올리신 이유는 다르더라구요.ㅎㅎ

비슷하다고는 했습니다..무튼 저한테는 좋은 분들과 함께한 짧게 느껴진 10주였습니다. 해볼까? 말까? 고민하지마시구

안해보고 후회하는것보단 해보고 후회하는걸? 저는 추천드립니다.저는 해보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강사님께 10주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많은걸 배워가서 저한테는 소중한 10주가 된거 같습니다.

저는 처음 출발선에서 포기 하지 않고 달릴 생각입니다. 강사님도 포기 하지 않고 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한테는 최고의 강사님이셨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